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

골드코스트 마사지, Jamie Healing Hands Massage 별점 5 보고 방문했고 모든게 만족스러웠다.

by Jingy 2023. 11. 5.

주소: Shop 17/26 Orchid Ave, Surfers Paradise QLD 4217

마사지샵 로고가 완전 예쁘다

하루 종일 비가 내리는 골드코스트, 쏟아지는 비때문에 아무것도 할 수 없었고 여행의 피로에 지칠대로 지친 우리는

마사지를 받아보기로 결정했다. 일본인 친구가 열심히 찾아서 보여준 곳이 Jamie Healing Hands Massage shop이었는데

무려 구글 평점 5점에 빛나는 마사지 샵이었다.

리뷰와 가격 모두 고려한 결정이었는데 놀랍게도 리뷰 평균이 5점이었다.

심지어 일본인 친구가 찾아본 마사지샵이었는데 리뷰를 보는데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한다는 이야기가 잔뜩 있었다.

오픈시간

월요일 휴무

화요일 10am - 7:30pm    수요일 10am - 7:30pm

목요일 10am - 7:30pm    금요일 10am - 8:30pm

토요일 10am - 8:30pm    일요일 10am - 7:30pm 

 

전화번호  : 0466 852 947

친구는 Relaxing Aroma Oil Massage 60분 69달러

나는    Deep Tissue Aroma Oil Massage 60분 79달러로 결제했다.

 

이미 사람들이 마사지를 받고 있었기 때문에 11시 30분에 방문한 우리는

12시 40분 예약을 걸어놓고 다시 돌아오기로 했다.

예약에는 보증금 10달러가 필요해서 결제 후 주변을 둘러보고 왔다.

 

조용한 상가 사이에 위치해 있다. 나름 깔끔하고 생각보다는 규모가 작았다.

북적한데 위치하지 않아서 오히려 좋았다

 

작은 소파지만 기다리는 시간은 꽤나 안락했고

커튼 사이사이에 손님들이 마사지를 받고 있었지만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였다

 

사실 타이마사지는 종종 받아봤지만 아로마오일 마사지는 처음이라 살짝 무서웠는데

너무너무 시원해서 좀 놀랐다. 타이마사지는 약간 받고나면 좀 졸리고 나른해졌는데

아로마마사지는 너무 개운하고 시원해서 놀랐다

 

Deep tissue 가 도대체 무슨 뜻인가 했는데 심부조직 마사지라고 쉽게 말하자면

좀 더 깊고 강하게 하는 마사지라고 한다. 찾아보니 스포츠 부상이나, 근육통에 효과가 좋고

심지어 고혈압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는거 보니 엄청 전문적인 마사지인거 같다. 

물론 노말 아로마 마사지 받은 친구도 충분히 만족하고 좋다고 극찬했는데

Deep tissue 마사지 받은 나는 진짜 너무너무 만족했다.

나를 담당해주신 분은 생각보다 젊은 여자분이셔서 걱정했는데 불구하고

처음 마사지 시작하자마자 와.. 너무 시원해서 깜짝 놀랐다

한마디로 말하자면 살면서 받은 마사지중 가장 시원하고 가장 만족스러웠다.

 

아래 속옷 빼고 다 벗어야해서 조금 부끄럽고 민망하기는 하지만

수건으로 다 섬세하게 가려주기 때문에 나름 괜찮았다

다음에 꼭 또 받아야지 하고 생각했고 골드코스트, 서퍼스파라다이스에서

마사지 받고자 찾고 있는 분들 있다면 가격도 합리적이고

위치도 좋은 Jamie Healing Hands Massage 방문 완전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