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2일에서 7월 22일 사이에 태어난 쌍둥이자리는 12개의 별자리 중 네 번째로 시작되는 별자리입니다.
게자리의 특성
별자리에서 나타나는 공기, 대지, 불과 물의 4 원소 중 물의 사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자리는 껍데기 안에 들어가 있는 게처럼 다양한 감정을 안에 숨시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내성적인 편이며 많은 사람들과 어울리기보다는 소수의 사람들과 깊고 친밀한 관계를 선호하며 쓸데없는 이야기를 하는 것을 꺼려합니다. 그들은 당신과 친해지면 당신을 평생 케어하고 보호해줄 수 있는 가정적인 별자리이며 뛰어난 직관력으로 효율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게자리와의 관계
그들은 무엇이든 정직하게 말할 수 있는 솔직한 별자리입니다. 그러나 특유의 충성과 헌신적인 특성으로 사람들에게 낭만적이고 관대한 별자리이기도 합니다. 그들은 감정적이어서 당신에게 귀 기울이며 관심을 가질것입니다. 안정적이고 헌신적인 관계에서 편안함을 느끼지만 그들에게 가끔 스스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준다면 좋을 것입니다. 대규모로 어울리기보다는 소규모로 진정한 우정을 누려보면 좋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게자리와 어울리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게자리의 사람들은 소규모로 어울리기를 좋아하지만 그 상대가 진정으로 서로를 생각하고 있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면 아무런 정보도 교환하려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입이 무겁기 때문에 비밀을 털어놓고 감정적인 지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그들과 어울리며 그들이 베푸는 호의에 감사의 감정을 항상 공유한다면 서로에게 의미 있는 관계를 평생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게자리를 위한 조언
게자리의 사람들은 쉽게 민감해질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상황이나 감정 등을 쉽게 조절할 수 없는 것이라는 것을 기억한다면 조금 더 스스로의 감정에서 해방을 이루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지나간 과거의 일에 집착하고 되새기기보다는 다가오는 미래를 위해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당신은 정직하며 모든 사람들을 돕고 싶어 하지만 가끔은 가면을 쓰고 진심을 숨겨야 할 필요도 있습니다. 당신을 상처 주고 도움 주지 않는 사람들을 멀리하세요.
댓글